[강원도 강릉 여행] 동화가든&W펜션 솔직 후기 포함

2022. 6. 27. 16:14여행

반응형

오늘은!!! [강원도 강릉 여행]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한다.

강릉에 도착하자마자 동화가든이 유명하다고 해서 

(사실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갈 기회가 없었다)

짬뽕을 먹으러 동화가든에 가보았다.

개인적으로 짬뽕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다 보니

기대를 잔뜩 가지고 갔다.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동화가든 대기표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동화가든 대기표

도착해서 대기표메뉴 선정 표를 받은 후

순번을 불러주면 들어갈 수 있다.

 

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

웨이팅한 시간 삼십 분에서 두 시간 정도

기다려야 했던 것 같다.

 

주차도 하기 힘들 정도로

사람이 많았다.

웨이팅 번호 303이 불러지기를

한참을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.

 

날씨도 더워서

포기할까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

꾸역꾸역 기다려 들어갈 수 있었다.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동화가든 짬순이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동화가든 짬순이

짬순이가 나와서

먹어봤는데

일단 첫맛은 짜다 였다....ㅎㅎ

맛은 있지만 너무 짜고

순두부에 짬뽕국물이

스며들지 않아 따로 노는 느낌이었다.

 

순두부에 잘 스며들면

진짜 더 맛있을 것 같았다.

 

분명 맛이 있긴 했으나

좀 짜기도 하고 웨이팅

두 시간이 나 기다려서

먹을 맛은 아니다.

 

고로 다시는 안 올 것 같다...ㅎㅎ

 

속초에도 동화가든이 있다고 하던데

다음번에는 속초 동화가든을 한번

도전해봐야겠다.

 

짬뽕을 먹고 나와서

옆 가게에 순두부 젤라또가 있어서

젤라또를 먹었다.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순두부젤라또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순두부젤라또

12 가지 맛이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.

(사실 잘 기억이 안 난다)

우린 초코맛우유 맛으로 시켜 먹었다.

각각 먹는 것도 맛있었지만

어쩌다 두 가지 맛을 섞어봤는데

섞어먹는 게 훨씬 맛있었다.

 

다 먹고 보니 펜션 입실 시간이 넘어

강릉 W펜션으로 이동했다.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W펜션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W펜션

순긋 해변 바로 앞에 있고

스파를 하기 위해서 일부로

강릉 W스파펜션 3층으로 예약을 했다.

우리는 계속 돌아다니다 보니

나갔다 들어왔다를 자주 해서 그런지

 3층 계단 왔다 갔다 하는 게 정말 힘들었다.ㅠㅠ

(다음번에는 최소 2층으로 예약해야겠다)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W펜션 스파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W펜션 스파

스파는 사진과 같이

깨끗하고 잘 관리되고 있던 것 같다.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W펜션 침대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W펜션 침대

다만, 복층으로 예약을 하였는데

침실로 가는 사이가 좁은 감이 있어

약간 위험해 보이긴 한다.

 

그래도 전체적으로 방도 깨끗하고

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다.

 

펜션을 자주 이용하지만

재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단

생각을 했다.

 

짐 풀고 펜션에서 스파를 하고

저녁시간이 되어

강릉 시장 수산물센터에 가서

회하고 오징어 회를 사 왔다.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시장 수산물센터 회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시장 수산물센터 회

강릉시장에 맛집도 많고

먹을 것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

다음번에 강릉시장은 다시 가보기로 하고

회만 사서 후다닥 들어왔다.

 

들어와서 자이글을 빌려

고기를 굽고

회와 함께 먹었다.

 

다 먹고 나서

순긋 해변 앞에 나가

바다를 보고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영진해변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영진해변

영진해변도 한번 다녀왔다.

역시 바다는 밤에 봐도

낮에 봐도 이쁜 것 같다.
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영진해변
[강원도 강릉 여행] 강릉 영진해변

다음을 또 기약해야지

 

다음번에는 강릉시장

제대로 가보고

속초 동화가든도 가본 후 

후기를 가져와야겠다.

 

그럼 이만 강원도 강릉 여행도 끄읏!
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햄 핏은 내 돈 내산 직접 여행&맛집 다닌

솔직 리뷰만 작성해요:)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