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강원도 속초 여행] 속초 동화가든&낙산사 후기 포함

2022. 7. 12. 17:59여행

반응형

오늘은!!!!!!!!!!

[강원도 속초 여행] 속초 동화가든&낙산사 후기

작성해보려고 한다.

생각해보니

나는 참 강원도를 좋아하는 것 같다.

바다 하면 역시 강원도 동해바다가 최고니깐~!

(나는 강원도 동해바다를 참 좋아함)

 

아무튼 속초에 도착해 낙산해변을

먼저 가서 바다를 한번 보고

배를 채우기 위해

속초 동화가든에 가보았다!

[강원도 속초 여행] 속초 동화가든
[강원도 속초 여행] 속초 동화가든

강릉보다

속초 동화가든이 메뉴는 더 많은 것 같고

그중 우린 짬순이 2개

초당 순두부 1개 주문했다.

 

짬순이는 강릉 동화가든보다

훨씬 맛있다!

이건 진짜 인정!

 

강릉 짬순이 첫맛은 너무 짜다 였지만

속초 동화가든은 잘 어울려져

별로 짜지도 않고

간이 잘 배어 맛있게 잘 먹었다.

 

초당순두부는 말할 것도 없이

강추한다!

 

사실 강릉 동화가든에서

약간의 실망이 있어서

반신반의하면서

방문한 거였는데

기대 이상이었다.

 

개인적으로 속초 동화가든

다시 재방문할 것 같다.

참고로 여기도 평소에는

웨이팅이 길다고 했는데

우리는 조금 늦은 시간

오후 한 시 반에서 두시(?) 사이

브레이크 타임 직전에 가서 그런지

한 5분~10분 정도 웨이팅 후

들어갈 수 있었다.

 

사실 못 먹으면 어쩌나

조마조마한 상태로 방문했지만

다행히 들어갈 수 있었다.

 

또한 속초 동화가든 브레이크 타임

15:00 - 17:00라고 한다.

 

배불리 밥을 먹고 운동 겸 걷기 위해

낙산사로 향했다.

[강원도 속초 여행] 낙산사 위에서 내려다본 바다
[강원도 속초 여행] 낙산사 위에서 내려다본 바다

낙산사 위에 올라가서

의상대사 가기 전에

아래 보면 바다가 있는데

한컷 찍어 보았다.

 

날씨도 따라줘서 맑았고

아래에서 내려다본 바다는

말로 표현이 안될 정도로

아름다웠다.

 

사진에 다 담기지 않아

아쉬울 정도였다.

 

쭉 올라가 보면

다들 아시다시피

낙산사에 유명한

불상이 있으며

올라가는 길에

소원을 작성해서

소원지를 걸 수 있게끔 해놔서

하나 작성해서 걸어놔 봤다.

[강원도 속초 여행] 소원지 작성
[강원도 속초 여행] 소원지 작성

곳곳에 설치되어 있어

마음에 드는 곳에

작성해서 걸어놓을 수 있다.

 

낙산사는 사찰이긴 해도

속초의 유명한 하나의 관광지

속초를 가게 된다면

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.

 

특히 올라가서 바다를 내려다보면

바다가 이렇게 아름답구나를

느끼게 해 주는 것 같다.

 

낙산사에서 바다를 보긴 했지만

가까이서 보는 바다하고는

느낌이 또 다르기 때문에

근처 속초해변으로 향했다.

[강원도 속초 여행] 속초 해변
[강원도 속초 여행] 속초 해변

위에서 보는 바다와

가까이서 보는 바다는 확실히

느낌이 조금 다른 것 같다.

 

물론 바다는 언제 봐도

아름답고 이쁘고

보고 있음 시원한 것 같다.

 

항상 여행은 끝이 아쉬운 것 같지만

또 다음을 기약하며

 

다음번에는 강원도 장칼국수

후기를 들고 와보려고 한다.

 

그럼 이만 강원도 속초 여행도 끄읏!
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햄 핏은 내 돈 내산 직접 여행 다닌

솔직 리뷰만 작성해요:)

 

2022.06.27 - [여행] - [강원도 강릉 여행] 동화가든&W펜션 솔직 후기 포함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