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서울 맛집] 당산 족발 맛집 허브 족발 방문 후기

2022. 7. 22. 16:44맛집

반응형

오늘은!!!!!!!!!!!

[서울 맛집] 당산 족발 맛집 허브 족발 방문 후기

작성해보려고 한다.

[서울 맛집] 당산 족발 맛집 허브 족발 정보

주소: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232 2층 허브족발
영업시간: 16시 00분 ~ 23시 00분

휴무: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

 

<당산역 5번 출구 허브족발>

 

당산역 5번 출구로 가면

바로 보인다고 하는데

사실 나는 초행길이어서

그런지 한참을 헤매고

겨우 찾을 수 있었다.

[서울 맛집] 당산 허브족발 입구
[서울 맛집] 당산 허브족발 입구

입구가 두 개일 수도 있지만

나는 위 사진처럼

후미진 계단으로만 올라갔다.

당산역 5번 출구로 나오면

바로 보이는 계단이다.

 

올라가면서 여기가 맞는 건가(?)

라는 의문이 든 건 사실이지만

그래도 한번 가봤는데 맞았다

 

사실 나는 맛집 인지도 모르고

지인이 가자고 해서 방문을 했던 거라

기대를 하고 방문한 것도 아니었다.

 

당산 허브족발 메뉴는

앞다리 족발 40,000 원

뒷다리 족발 36,000 원

매콤 족발 41,000 원

앞다리 족발 반, 매콤 족발 반 43,000 원

뒷다리 족발 반, 매콤 족발 반 39,000 원

족발 반 추가 20,000 원

매콤 족발 반 추가 22,000 원

포장 시 2천 원 할인!

 

사이드로 매콤 냉면과 계란말이,

누룽지탕, 계란찜이 있었던 거 같다.

[서울 맛집] 당산 허브족발
[서울 맛집] 당산 허브족발

족발을 주문하면

매콤 냉면서비스로 같이 나온다.

 

우리는 족발이랑 계란말이를 주문했다.

사실 내가 약속시간에 조금 늦는 바람에

지인이 먼저 도착해서

주문을 했는데 주문받으신 후에

몇 명이서 먹냐고 여쭤보셨다고 한다....ㅎㅎ

여자 둘이 이거 다 먹냐고 다시 한번

확인사살을 했다고 하신다........ㅜㅜ

 

아마 족발매콤 냉면

나오기 때문에 계란말이까지

주문을 하면 다 못 먹을걸 아셔서

여쭤보신 것 같다.....ㅎㅎ

 

그래도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

계란말이까지 주문 완료!

[서울 맛집] 당산 허브 족발&#44; 계란말이&#44; 매콤냉면
[서울 맛집] 당산 허브 족발, 계란말이, 매콤냉면

허브족발

족발 특유의 냄새(한방 냄새 같은?)나

돼지고기 잡내 같은 게 하나도 없이

깔끔하고 엄청 부드러운 맛이다.

 

그리고 매콤 족발을 조금

서비스로 주시는데

불향이 제대로 나면서

매콤하긴 하나 맵 찔이도

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의

맵기인 것 같다.

 

그리고 족발을 주문하면

같이 나오는 매콤 냉면

매운맛보다 달콤하고 새콤한

맛도 나면서 족발이랑 같이 먹기

찰떡궁합이다!

 

계란말이는 우리가

아는 그 맛이지만

퉁퉁하니 케첩 찍어먹으면

너무 맛있다.

 

매콤 냉면매콤 족발을 먹어

매운맛이 느껴질 때

계란말이로 매운맛을 없애는 것도

좋은 것 같다.

 

근데 먹으면서도

느낀 거지만

확실히 냉면과 족발

계란말이까지 시켜먹으니

여자 둘이 먹기에는

양이 너무 많았다.

최소 3명 이상

방문해야 할 것 같다.

아 그리고

반찬으로 겉절이를 주시는데

배추가 아삭아삭 하고

매일 당일날 담그시는 것 같다.

 

족발과 함께 먹어보길 바람!

 

이상 오늘도 맛집 성공적이라

너무 기분이 좋다

허브족발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

맛도 너무 좋고

사람들이 왜 족발

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다.

진짜 족발 맛집 찐 인정!

 

다음번에 꼭

좋아하는 사람이랑

다시 재방문할 것 같다.

 

참고로 허브족발2층3층으로 나눠져 있다.

2층이 만석이 되면 3층으로 보내는 것 같다.

그럼 이만

[서울 맛집] 당산 족발 맛집 허브 족발 방문 후기도

끄읏!

 
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햄 핏은 내 돈 내산 직접 맛집 다닌

솔직 리뷰만 작성해요:)

반응형